편의점 업계의 가격 파괴 바람

 편의점 업계의 가격 파괴 바람

- 편의점 업계는 새해에 1000원 미만 상품을 경쟁적으로 출시하며 가격 파괴 바람을 이어가고 있다.
- 이는 소비자들의 가격 민감도를 반영하며, 소비 시장의 변화를 나타낸다.
- CU는 990원 삼각김밥을 리뉴얼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.
- 이러한 가격 경쟁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, 소비 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.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작가 한강 노벨문학상 수상

한국경제 빨간불

숙박플랫폼과 숙박업 위기